Neoteny

비오는 날,

2008. 7. 13. 16:43
반응형

생각나는 추억 세개,
1. 어린시절, 비만 오면 같이 나가서 시원한 비를 맞으며 하루종일 뛰어다녔던 SH,
2. 대학 때, 정말 좋아했었던.....비가 와요 - 이현우
3. 그 후, 비오면 막사??? ㅡㅡㅋ 라고 했던 그 문자,



비가와요


작사 이상원
작곡 유해준
노래 이현우

또 비가와요
널 보고 싶게
잊을 만 하면
또 비가 와요
비를 맞아요
너를 맞아요
너 가고 없는
이곳에 비가 내려요
믿어지지 않아요
내가 사랑했던
오직 그대 잊혀 질까요
시간이 흘러가면
아무렇지도 않게
너에게는
잘해주고 싶었는데
아무것도 네게
해주지 못한
아쉬움만 남아서
이 비가 되어
나는 한없이
젖어만 가네요@

나의 모습 이대로
사랑해 주었던
나의 그대
어디 있나요
이제 너의 체온이
느껴지지 않아요
너에게는
잘해주고 싶었는데
아무것도 네게
해주지 못한
아쉬움만 남아서
이 비가 되어
나는 한없이
젖어만 가네요@

아쉬움만 남아서
이 비가 되어
나는 한없이
젖어만 가네요
나는 한없이
젖어만 가네요@


음악링크,
http://blog.naver.com/skdwk0422?Redirect=Log&logNo=393459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