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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치하는 광고 콘텐츠 단위]를 사용할 수 있는지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중에 가장 효율적인 광고형태. 바로 [일치하는 광고 콘텐츠 단위] 입니다. 그런데 이 광고는 특별히 선정된 사람에게만 주어지는 광고예요.

혹시 본인에게 이 광고가 생겼는지 확인해보려면, 구글애드센스에 접속하신 후 [광고] -> [광고 단위 기준] 을 클릭해보시면 됩니다.

혹시 아래와 같이 4가지만 나온다면, 일치하는 광고 콘텐츠 단위를 쓸수있는 블로그로 아직은 선정이 되지 않은거랍니다.

[광고] -> [광고 단위 기준]을 클릭하시면 어떤 광고를 게재할수 있는지가 나옵니다.

 

 

만약, 아래와 같이 빨간색의 [일치하는 콘텐츠] 가 보인다면, 구글 애드센스에 의해 선정되신거랍니다.

짝짝짝! 축하드립니다.

[일치하는 콘텐츠]의 사용자로 선정되었다!

 

 


[일치하는 광고 콘텐츠]의 장점은 광고 수익을 극대화 시키는 광고의 형태라는 점입니다.

구글은 광고수익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을 연구했고, 그 결과로 [일치하는 광고 콘텐츠]를 내놓았습니다.

일치하는 광고 콘텐츠를 사용하면, 방문자가 콘텐츠를 더 많이 조회하고 사이트에 머무는 시간이 더 길어진다고 합니다.

일치하는 광고 콘텐츠 - 일치하는 콘텐츠로 게시물을 홍보하면 방문자가 콘텐츠를 더 많이 조회하고 사이트에 머무는 시간이 더 길어집니다.

 

일치하는 광고 콘텐츠 - 일치하는 콘텐츠로 게시물을 홍보하면 조회수는 평균 9%, 사이트에 머문 시간은 1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치하는 광고 콘텐츠 - 일치하는 콘텐츠로 게시물을 홍보하면 콘텐츠를 홍보하는 동안 수익을 창출하도록 광고를 게재할 수도 있습니다.

 


 

[일치하는 광고 콘텐츠]를 게재하기 위해서는 일치하는 새 콘텐츠 단위의 광고를 우선 만들어야 합니다.

[광고] -> [광고 단위 기준] -> [일치하는 콘텐츠]를 선택한 후에 우측상단의 광고단위 이름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일치하는 새 콘텐츠 단위 새로 생성하기

 


블로그에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 사용에 대한 코드를 스킨 편집란에 들어가 코드 란에 삽입해 줍니다.

먼저 구글 애드센스에서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 삽입 저장후 코드를 획득합니다.

코드를 복사 하고, 블로그의 설정에서 스킨편집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 삽입에서 코드 획득하기

 

위의 코드를 복사한 후, 블로그로 이동하여 코드 편집란의 article_rep_desc를 검색한 후에 바로 밑에 복사한 광고를 붙여 넣어줍니다.

블로그의 관리자 화면에서 스킨편집으로 접속하여 코드를 붙여넣고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짠! 이로써 구글 애드센스의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를 블로그에 삽입했습니다!

 

약 5분에서 30분 정도 기다린 후에 블로그에 접속해보시면 포스팅 하단에 여러개의 썸네일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여러개의 썸네일에는 블로그의 포스트들이 포함되어 있고 이와 함께 포스팅과 매우 유사한 주제를 가진 광고가 게재 됩니다. 이 광고들은 블로그 손님에게 유용한 정보도 제공하고 광고 효과도 누릴수 있는 것으로 선별되어 있습니다.

 

이처럼, 구글 애드센스의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는 매우 효율적일뿐더러, 블로그 수익 극대화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꼭 시간을 내어 본인의 블로그가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대상으로 선정되었는지, 또한 어떻게 적용하는 것인지, 이 두가지를 직접 실행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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