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teny

반응형

오랫만의 포스팅 입니다.ㅋ

점심시간인데..너무 웃긴일이 있어서,,, 프렌치 12스텝을 제쳐두고...ㅎㅎ

 

 

인터넷으로 옷을 하나 구입해서 지난주 토요일에 받았습니다.(본가에서..)

그런데 전혀 엉뚱한 옷 것입니다.

반품을 해야하지만 저는 타지에서 직장생활을 하느라 부모님께 부탁드리고

일요일에 저의 생활구역으로 돌아 왔지요.

 

어머니께서는 문자도 잘 보내시고 인터넷도 자주 하시는 신세대 십니다.ㅋ

대X통운 택배로 전화해서, 거기 적혀있는 박스 그대로 보여주고,

그냥 보내면 되니 간단한 작업이었지요.

 

그런데 어머니께서 전화를 하셔서는

계속 XXX(쇼핑몰이름) 사장 이름이 김학기 냐고 물어보시는 겁니다?

어머니께, 왜그러시냐고 사장 이름 같은거 몰라도 주소만 알면 반품 된다고 하니,

대X통운 택배에서 계속 김학기냐고 물어보며,

거기는 따로 일괄적으로 반품을 접수 받으니, 전화로는 반품 신청을 못하고 인터넷 사이트에서 접수하라고 했다는 겁니다.

 

아...도대체 왜 그런걸까요?

XXX쇼핑몰에서 그냥 반품하면 된다고 했는데...도대체 왜 이렇게 복잡한 절차를 만든건지!

흥분한 저는 전화기를 집어들었습니다.

그리고 대X통운에 전화를 했지요!

일단 심호흡을 한번 하고 접수를 시작했습니다.

 

고객님~

네~

혹시 반품이신가요?

네~

그러면 지마켓 인가요? 아님 타 사이트 인가요?

라고 묻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지마켓

지마켓

지마켓

지마킷

기막킷

김학기

김학기

김학기

김학기

김학기

 

 

 

 

김학기는 바로 지마켓이었던 겁니다.ㅋㅋㅋㅋ

 

 

A: 고객님~ 반품하실껀가요~~??

B: 네~

A: 그러면 혹시 김학기인가요???

B: 이름은 안적혀있고 (쇼핑몰 이름) XXX라고만 적혀있습니다~

A: 고객님 XXX는 ....-이것저것 찾아보더니 이름이 비슷한 업체가 있었나봅니다-

    (다시한번) 김학기 맞으시죠???

B: 이름은 안적혀있고 XXX인데요~주소도 다 나와있습니다~

A: 네 맞는것 같은데 김학기는 전화 반품은 안되고 인터넷으로 반품 신청하셔야합니다.

B: 우리 딸이 전화로 하라고 신청해도 된다고 했어요~

A: 고객님 김학기 반품은 인터넷으로 하셔야 합니다. 다시 자녀분한테 물어보세요..^^

 

대략 이렇게 된것 같습니다...ㅋㅋㅋ

 

 

휴, 어머니 덕분에 한참을 웃으며 점심시간을 보냈네요.

어머니께서 지마켓이랑 옥션 자주 이용하시는데.........

그때 전화받은 상담원이 발음이 좀 안좋았나봐요..^^

(어머니는 귀가 어두운 할머니는 아니시거든요;ㅋㅋ 50극초반..ㅎㅎ)

 

그럼 모두들 오늘도 많이 웃는 하루 되세요 :)

반응형